미양농협 “행복가득 장수사진 촬영”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지원, 원로조합원 135명 혜택

 미양농협(조합장 김관섭)은 9월 9일 미양농협 회의실에서

유창재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 부본부장, 김길수 안성시지부장, 송명규 노동조합 경기지역위원장, 신현우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사무총장, 원로조합원등 135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가득 장수사진 무료촬영행사를 실시했다.

 이번행사는 미양농협 김관섭 조합장의 적극적인 유치에 의거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가 주관하고, 미양농협과 NH농협카드의 협찬으로 미양관내 원로조합원 135명에게 장수사진을 무료로 찍어 드리는 혜택을 드리게 되었다.

 김관섭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장수사진을 찍으면 더 오래오래 무병장수한다는 말이 있는데 오늘 사진을 찍으시고 더욱 더 건강하시기를 기원 드린다며 올해 원로조합원님들의 호응이 좋으면 내년에도 계속해서 무료촬영을 해 드릴계획이라고 했다.  

 오늘 장수사진 촬영을 위해 농협을 방문한 원로조합원들은 양복과 한복을 차려입고 사진촬영을 했으며, 농협목우촌에서 지원한 삼계탕으로 점심을 잡수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