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신청사 잔디광장 네이밍 공모

10.1~21, 경기도 홈페이지에서 접수,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경기도는 10월 신청사 부지의 잔디광장착공을 맞아, 도민이 직접 참여하는 경기도 신청사 잔디광장의 이름을 찾아주세요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경기도 신청사 잔디광장의 이름을 찾아주세요공모전은 101~21일까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에서 접수하며, 지역, 연령 상관없이 응모(법인, 단체 가능)가 가능하다.

 응모 내용은 잔디광장의 이름, 응모한 잔디광장 이름에 대한 의미에 대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이름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자문위원회의 1차 심사와 온라인 여론조사의 2차 심사로 진행된다. 대상 1(50만 원 상당 상품권), 우수상 2(25만 원 상당 상품권)을 선정하며, 최종 선정된 이름은 1118경기도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홍보담당관실(031-8008-3044) 또는 이메일(withwiz@gg.go.kr)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지역

더보기
삼죽초등학교, 녹색장터 수익금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은 지난 3일 삼죽초등학교로부터 ‘녹색장터’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삼죽초등학교는 전교생 논의를 통해 3일 ‘세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을 기부처로 직접 선정했다. 삼죽초등학교 김도천 교장은 “녹색장터는 물건의 재사용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학생들이 직접 모은 수익금이 지역사회 장애인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 김덕수 관장은 “삼죽초등학교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과 자발적 결정에 깊이 감동했다”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장애인분들의 일상과 복지 향상을 위해 책임감 있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삼죽초등학교는 지난 2024년에도 녹색장터 수익금을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해오고 있으며,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 내 긍정적 변화에 기여하는 학교 공동체의 역할을 다시 보여주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