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어디까지 해봤니?

여성능력개발센터, 온라인마케팅의 체계를 세울 수 있는 무료 창업특강 실시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차정숙)가 오는 1020일 창업에 관심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여성센터 꿈마루(용인시 마북동)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무료 창업특강 핑몰 어디까지 해봤니?’를 실시한다.

 쇼핑몰 창업을 구상하고 있는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홈페이지를 어떻게 구성할 것인가’, ‘제품사진을 어떻게 배치할 것인가’, ‘후기/사례를 어떻게 만들고 적용해야 고객이 믿어줄까등의 기본적인 홈페이지 운영 전략부터 쇼핑몰의 매출을 향상시키는 33가지의 기법을 배울 수 있다.

 이번 창업교육은 네오의 미학 대표이사인 유문진 강사의 강의로 진행되며, 교육신청은 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womenpro.go.kr) ‘새소식메뉴에서 공지를 확인한 뒤 신청하면 된다.

 한편 꿈마루는 전국 최초의 여성전용 코-워킹스페이스로 예비창업자, 프리랜서, 기획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여성들이 함께 모여 일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용사무공간이다. 이용 문의는 031-899-9156~7로 하면 된다.

 


지역

더보기
삼죽초등학교, 녹색장터 수익금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은 지난 3일 삼죽초등학교로부터 ‘녹색장터’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삼죽초등학교는 전교생 논의를 통해 3일 ‘세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을 기부처로 직접 선정했다. 삼죽초등학교 김도천 교장은 “녹색장터는 물건의 재사용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학생들이 직접 모은 수익금이 지역사회 장애인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 김덕수 관장은 “삼죽초등학교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과 자발적 결정에 깊이 감동했다”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장애인분들의 일상과 복지 향상을 위해 책임감 있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삼죽초등학교는 지난 2024년에도 녹색장터 수익금을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해오고 있으며,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 내 긍정적 변화에 기여하는 학교 공동체의 역할을 다시 보여주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