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개면 별가식품

사랑의 떡국떡 300kg 기탁

 안성시 보개면 별가식품(대표 임종심)에서 지난 21일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달라며 보개면에 떡국떡 300kg을 기탁했다.

 별가식품은 2005년 창업하여 2011년 보개면으로 사업장을 이전한 후 2012년에 사업장 이전을 완료하였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웃돕기를 하려고 인연을 찾고 있던 중 미루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서둘러 떡국떡 300kg을 보개면에 기탁하게 되었다.

 임종심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설날에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따뜻한 떡국을 드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다며 떡국떡을 전달했고, 김진관 보개면장은 온기가 필요한 외로운 저소득 주민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고맙게 받았다.     

 이날 기탁 받은 떡국떡은 아동보호시설 및 노인시설, 기초생활수급가구 등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