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의 마음 이어주는 브릿지 신생보육원에서 봉사활동

유치부 아동 대상 영화관람, 맛있는 점심 제공

 오션브릿지() 직원들은 지난 5일 오전 9시부터 신생보육원에서 뜻깊은 봉사활동을 펼치며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이경주 대표이사를 비롯해 전 직원 44명은 최선의 봉사활동을 펼치는데 일심동체가 되었다.

 유치부 아동의 영화관람을 위한 봉사팀은 롯데씨네마로 이동하여 신생보육원 유치부 18명과 함께 최신영화 에니메이션 주토피아를 관람한 후 짜장면과 탕수육으로 맛난 점심을 함께 하였다

 동행한 신생보육원 직원들은 아이들을 위해 영화관람 시간에도 뽀로로 음료와 버터 오징어구이, 보리차 등을 준비해주시는 세심한 모습 속에서 깊은 존중과 배려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한다.

 또 다른 팀은 구석구석 대청소를 하였는데 겨우내 묵은 먼지를 털어내고 새봄을 맞을 수 있도록 봄맞이 대청소하였다. 물품, 비품, 학용품 등 창고정리와 식당 및 분리수거까지 완벽하게 일사천리로 펼쳐진 봉사활동은 아동들의 삶의 구석구석에서 보이지 않는 천사의 손길로 기여하게 될 것이다.

 한편, 오션브릿지()는 반도체 관련 Total Solution 업체 (안성시 미양면 동향공단길 49)로 반도체 Chemical, 장비, Parts 분야,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이상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오션브릿지()201411월 신생보육원에 후원을 시작으로 두 달에 한 번씩 자원봉사활동을 펼쳐왔고 후원금을 비롯하여 각종 생필품, 식사제공, 간식을 지원하는 등 지금까지 6회에 걸쳐 1000만 원가량의 후원을 해왔다.

 반도체산업의 든든한 교량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는 오션브릿지()의 또 다른 이름은 어려운 이웃의 주변을 보이지 않는 천사처럼 따듯하게 밝혀주는 엔젤브릿지가 어울릴듯하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