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중앙당 ‘전략기획위원회 이규민 부위원장’ 임명

“촛불민심 실현 위한 전략구축에 최선 다할 것”

 이규민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회 경기도당 부위원장이 중앙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에 임명됐다.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위원회 위원장과 부위원장은 사무총장의 제청으로 당 대표가 임명한다.

 전략기획위원회는 대선, 국회의원선거, 지방선거를 포함하는 각종 공직선거의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당의 중·장기 사업을 기획하는 주요업무를 관장하는 조직이다. 산하에 전략기획국과 조사분석국을 두고 있다. 현재 전략기획위원회의 위원장은 김영진 국회의원(수원시 팔달구)이 맡고 있다.

 이규민 부위원장은 백 년 수권정당으로 가기 위한 토대를 강고히 다지기 위해 당 안에서 최고의 전략을 세워나가겠다.”면서, “촛불민심이 제대로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