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사계절썰매장, 봄 시즌 종료

봄 타는 오일썰매 성황리에 종료, 휴장 실시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이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을 지난 18일 봄 시즌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오일썰매 운영과 더불어 썰매장 광장에 설치한‘COOLZONE’(스프링쿨러 놀이 공간) 및 고객쉼터 의자 설치 등의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안성 시민 입장료 반값 할인과 안성맞춤랜드 연계할인제도가 시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봄철의 필수 여행지로 거듭났다. 뿐만 아니라,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일일 안전교육과 철저한 시설물관리의 결과로 무재해를 달성하는 기염까지 토하였다고 한다.

 박상기 이사장은 올 봄 시즌에도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다가올 여름시즌에 운영 할 물썰매와 야외수영장 운영에도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썰매장은 시설정비기간을 거친뒤 오는 721일에 여름 시즌(물썰매, 야외수영장)으로 이용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사계절썰매장 홈페이지www.asimc.or.kr/sled/또는 대표번호 675-

686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테나 4기’ 발대식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희열)이 지난 3일, 대학생 공익활동 연합동아리 ‘안테나 4기’의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안테나’는 ‘안성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함께하는 나와 너’의 줄임말로, 안성 지역 대학생들이 공익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대학생 연합동아리이다. 202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4기를 맞이한 ‘안테나’는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이끌고 있다. 올해 선발된 ‘안테나 4기’는 총 24명의 대학생으로 구성, △인식개선 캠페인 동아리 ‘안성, 안녕지킴이’ △팝업놀이터 동아리 ‘노는게 제일 조아’ △찾아가는 복지 인형극 동아리 ‘레디 액션’ 등 3개 팀으로 나뉘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은 주도적인 공익활동 실천을 목표로 지역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으로 뭉쳤다. 발대식에 참여한 ‘안테나 4기’의 이채원 학생은 “안테나 활동을 통해 보람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박희열 관장은 “공익활동에 대한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이 매우 인상 깊다’며 ‘안테나 활동이 개인의 성장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