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의 정치교체를 이루고 안성도약을 위해 더욱 노력할 터”

경선후보 선정된 더불어민주당 임원빈 후보와 인터뷰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후보 경선 2인 후보가 되었는데?

 중앙당이 이번에 안성시를 2인 경선지역으로 선정하고 저를 후보로 압축했는데 정말 감사하다. 당당하게 경선에 임하겠다. 그 동안 민주당과 안성의 변화를 위해 함께 선의에 경쟁을 해주신 예비후보 두 분께도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보낸다. 이제는 원팀정신으로 힘을 합쳐 총선승리를 위해 노력하겠다.

▲왜 경선후보로 선정되었다고 생각하나?

 그동안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지방선거 승리와 지역위원회 활성화 등을 위해 노력해 온 성과를 인정한 것으로 본다.

  특히 집권여당과 문재인대통령의 국정운영의 파트너로써 총선 후 안정적인 정국운영의 적임자로 보아 경선후보에 선정되었다고 생각한다.

한편으로는 우리 정치의 주요과제인 청년의 정치적 진출을 위해 더불어민주당의 청년을 대표하는 젊은 리더로 중앙당이 주목했다고 본다. 그동안 경기도당 청년위원장을 비롯 더불어민주당의 청년부문에서 크고 작은 역할을 열심히 해온 것을 인정받았다고 본다.

 마지막으로 우리 안성시의 변화와 발전, 더 큰 도약을 위해 역동적인 힘과 능력을 겸비한 집권여당의 일꾼이라는 점을 인정받았다고 본다.

 제가 제시한 스마트도시 안성 등 21세기 미래 먹거리 창출을 위한 6대 프로젝트가 현직 3선의원보다 더 미래를 내다보는 합리적인 정책이라는 점과 패기와 추진력을 바탕으로 안성발전을 이끌어낼 능력과 비전이 있다는 점을 중시했다고 본다.

▲향후 계획은?

 당내경선은 건전한 경쟁 속에서 단합을 이루는 축제로 치러야 한다. 안성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 당원 여러분과 함께 한마음으로 총선승리에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네거티브 대신 정책과 대안이 넘치는 깨끗하고 생산적인 경선을 통해 총선승리의 힘을 모으는 경선이 되도록 하겠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