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민들의 건강 지킴이

신진승 대천스포츠클럽 대표

 ‘돈을 잃으면 조금 잃은 것이고, 명예를 잃으면 많은 것을 잃는 것이며,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다 잃는다’는 옛 성현들의 말이 있는 것처럼 건강은 누구나 원하는 것이다.

 인생 백세 시대를 맞아 건강이 화두가 되고 있는 이때 안성시민의 건강을 위해 운동센터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건강수호자가 있는데 바로 신진승 회장이다.

 보디빌딩 불모지인 안성지역에 보디빌딩 협회를 창립, 초대회장으로 보디빌더 육성에 탁월한 역량을 보여준 신진승 회장은 각종 최신 시설을 갖춘 ‘대천스포츠클럽’을 개설해 16여년간 안성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체계적인 육체 활동만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클럽을 운영하면서 이제는 안성시민의 건강지킴이라는 시민적 호평까지 받고 있다.

 신 대표는 정직·성실·봉사를 신조로 철학가인 월터패스트가 제기한 ‘인생에 있어서 가장 큰 기쁨은 불가능 하다고 남들이 말하는 일을 이룩하는데 있다’는 명언을 금과옥조같이 지키기 때문에 사업과 생활에서 항상 최고가 되고 있다.

 독실한 가톨릭 신자인 신 대표는 지역에 대한 봉사에도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안성성당 신자인 신 대표는 수년전부터 성당 어르신들을 모시고 전국 성지순례를 다니고 있는가 하면 안성로타리클럽 재무 시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기부 등 나눔에도 앞장섰으며, 안성시소상공인연합회장으로 그들을 대변해 어려운 일들을 해결해주며 상권 육성에도 기여하는 등 항상 지역과 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훌륭한 인품의 모범지도자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