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발전·소외계층돕기 앞장

김인성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장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실천해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의식 함양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는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 김인성 회장은 참된 지도자다.

 김 회장은 회원들의 단합된 모습과 항상 창출되는 정신적 에너지가 선진한국을 앞당기는 원동력으로 바른 생각, 바른 행동 운동을 계속 펼쳐 이 운동이 반듯한 국가,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중추적 운동으로 승화 발전되도록 높은 인품과 특유의 마인드와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다.

 이렇듯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의 모범적인 의식개혁 추진과 함께 봉사활동은 시민들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나아가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원동력이 되도록 했다.

 시민들은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가 과거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인정 넘친 사회를 만들고 있다고 이구동성을 말하고 있다. 회원들이 펼치는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사랑의 집고쳐주기, 환경캠페인, 태극기 달아주기 등 수 많은 각종 사업을 범시민운동으로 승화시켜 행복한 안성을 만들고 있다는 것이다.

 더구나 다문화가정, 친정보내주기, 한국체험 등은 물론 소외계층 돕기에도 바르게살기회원들이 꼭 있다는 새로운 유행어가 있을 정도로 각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을 통해 사회를 밝고 따뜻하게 하는 김 회장이야말로 칭송받을 안성 최고 지도자가 아닐 수 없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