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마춤 한우를 전국 최고 브랜드로 만들겠다”

안태호 회장 ‘무한경쟁 시대 선진화의 중요성’ 강조

 “안성마춤한우회는 한우를 기르는 농가들의 모임으로서 전국브랜드 중 성적이나 한우 가격이 최고임은 물론이고 소비자 만족도에서도 최고를 자부하고 있다”

 안성마춤한우회 9대 안태호 회장은 이어 “갈수록 확대되는 환경규제 강화로 축산 농가들의 입지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면서 안타까운 어조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우수한 소고기를 생산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 치하했다.

 안 회장은 “안성마춤한우회에서 앞으로 보다 안전하고 우수한 한우를 생산해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하며 한우 산업을 발전시켜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한 뒤 “이렇게 대내외적인 축산환경 변화에 슬기롭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안성마춤한우회도 새바람이 넘쳐나야 한다”강조하고 “무한경쟁시대에서는 한우 농가가 스스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자생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며, 선진화된 위생과 유통체계를 통해 안전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도 우리의 몫이다”라면서 “안성마춤 한우를 전국 최고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매진한다면 그 어떤 어려움도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며 강한 집념을 보여 주었다.

 안태호 회장은 회원들에게 “앞으로 고급화와 명품화만이 살길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안성마춤 한우가 더 큰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더욱 협력하고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주문하고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밝은 미래를 열어 가는데 함께 동참해 줄 것”을 간곡히 부탁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