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

시내권 1, 2, 3동에 각기 쌀 50포 기탁, 올해만 네 번째 연속 선행

 안성시 석정동에 소재한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의 이재용 대표가 지난 7일 안성1동에 방문해 저소득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50포를 기탁한 것을 시작으로 2동과 3동에 각기 쌀 50포씩을 기탁해 온정 창구로 역할에 충실했다.

 이번 쌀 기부는 올 들어 네 번째이며, 분기별로 지속적으로 기부도 생명의 양식인 쌀을 기탁 하며 안성 곳곳에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실천,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미풍꽃을 활짝 피게 했다.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는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며 “고물가 고금리로 불경기가 계속되는 상황이지만, 이런 상황 속에도 나눔들이 많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기부문화가 확산되면 좋겠다.”고 뜻을 밝혔다.

 이번 선행에도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고문인 권혁진 전 안성시의회 의장이 쌀을 기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과 자문을 해오고 있다.

 허지욱 안성1동장과 2동 김학재 동장, 3동 박숙희 동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늘 관심을 갖고 매 분기마다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시는 기탁자께 깊은 감사를 표한 뒤 “이러한 지속적인 나눔이 따뜻한 기부문화를 형성하고, 더불어 사는 안성을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는 올 한 해 코로나 팬데믹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내권 3개동에 총 쌀 600포를 기탁한 참선행자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