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상공회의소 제25대 임원과 의원 구성

현 한영세 회장 단일후보로 만장일치 연임 선출
한영세 회장 “지역경제 현안과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대처할 터”

 지역 상공업 육성 대표 기관인 안성상공회의소가 지난 14일 제25대 임원구성을 위한 임시 의원총회에서 제24대 회장을 역임한 ㈜삼화수지 한영세 회장을 단일후보로 추천 만장일치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새 임원진은 △부회장 ㈜진주물산 이수혁 대표이사, ㈜퍼시스 배상돈 대표 △상임의원 제일진공㈜ 남우호 대표이사, ㈜ 푸드코아 김영식 대표이사, ㈜케이씨 이수희 사장 △감사 광동산업㈜ 김광희 대표이사, ㈜신흥정밀 정유석 부회장을 각각 선출, 모든 구성을 마쳤다.

 한영세 회장 당선자는 “부족한 저에게 다시 한 번 안성상공회의소 제25대 회장직을 맡겨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린다”며 “현재 글로벌 경기 부진과 인플레이션 압박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우리 기업인들의 책임이 막중한 시기이다”전제하고 “중대재해처벌법 확대 시행 등 기업현안과 미래전략 산업육성 등 지역경제 현안에 대하여 총체적으로 대응하고,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주어진 임기동안 모든 역량을 모아 상공회의소 회원사 및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당선소감을 발표하는 것으로 제25대 집행부의 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한편 새 임원진은 △회장 ㈜삼화수지 한영세 △부회장 ㈜진주물산 이수혁 대표이사, ㈜퍼시스 안성공장 배상돈 대표이사 △상임의원 제일진공㈜ 남우호 대표이사, ㈜케이씨 이수희 사장, ㈜푸드코아 김영식 대표이사 △감사 광동산업㈜ 김광희 대표이사, ㈜신흥정밀 정유석 부회장 △의원 ㈜네오티스 권은영 회장, ㈜농심 안성공장 김진구 상무, 농협은행㈜ 안성시지부 김형수 지부장,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진달래 상무, ㈜미코 이석윤 대표이사, ㈜서원수출포장 윤선업 대표이사, ㈜신성소재 신승수 회장, 에스코정공㈜ 오춘식 회장, 일동제약㈜ 안성공장 이정환 상무, ㈜피앤씨 홍범기 대표이사, ㈜대동모빌리티 권기재 부사장, (사)안성지방산업단지관리공단 구효진 이사장, 안성축산업협동조합 정광진 조합장 등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