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상공회의소 제25대 임원과 의원 구성

현 한영세 회장 단일후보로 만장일치 연임 선출
한영세 회장 “지역경제 현안과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대처할 터”

 지역 상공업 육성 대표 기관인 안성상공회의소가 지난 14일 제25대 임원구성을 위한 임시 의원총회에서 제24대 회장을 역임한 ㈜삼화수지 한영세 회장을 단일후보로 추천 만장일치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새 임원진은 △부회장 ㈜진주물산 이수혁 대표이사, ㈜퍼시스 배상돈 대표 △상임의원 제일진공㈜ 남우호 대표이사, ㈜ 푸드코아 김영식 대표이사, ㈜케이씨 이수희 사장 △감사 광동산업㈜ 김광희 대표이사, ㈜신흥정밀 정유석 부회장을 각각 선출, 모든 구성을 마쳤다.

 한영세 회장 당선자는 “부족한 저에게 다시 한 번 안성상공회의소 제25대 회장직을 맡겨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린다”며 “현재 글로벌 경기 부진과 인플레이션 압박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우리 기업인들의 책임이 막중한 시기이다”전제하고 “중대재해처벌법 확대 시행 등 기업현안과 미래전략 산업육성 등 지역경제 현안에 대하여 총체적으로 대응하고,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주어진 임기동안 모든 역량을 모아 상공회의소 회원사 및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당선소감을 발표하는 것으로 제25대 집행부의 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한편 새 임원진은 △회장 ㈜삼화수지 한영세 △부회장 ㈜진주물산 이수혁 대표이사, ㈜퍼시스 안성공장 배상돈 대표이사 △상임의원 제일진공㈜ 남우호 대표이사, ㈜케이씨 이수희 사장, ㈜푸드코아 김영식 대표이사 △감사 광동산업㈜ 김광희 대표이사, ㈜신흥정밀 정유석 부회장 △의원 ㈜네오티스 권은영 회장, ㈜농심 안성공장 김진구 상무, 농협은행㈜ 안성시지부 김형수 지부장,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진달래 상무, ㈜미코 이석윤 대표이사, ㈜서원수출포장 윤선업 대표이사, ㈜신성소재 신승수 회장, 에스코정공㈜ 오춘식 회장, 일동제약㈜ 안성공장 이정환 상무, ㈜피앤씨 홍범기 대표이사, ㈜대동모빌리티 권기재 부사장, (사)안성지방산업단지관리공단 구효진 이사장, 안성축산업협동조합 정광진 조합장 등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