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와 화합된 힘으로 한나라당과 안성발전 이끌자

한나라당 안성시 당원협의회 당원교육 대성황

 한나라당 안성시당원협의회(위원장 김학용 국회의원)는 지난 5일 오후 130분부터 안성시민회관 대강당에서 1천여 명의 당원이 참석한 가운데 당원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김학용 국회의원과 한나라당 유승민, 남경필 최고위원을 비롯해 김정현 사무총장, 김무성 전 원내대표, 정진섭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선 의원, 박진 의원, 원유철 의원,이화수 의원, 박준선 의원, 김용태 의원 등 총 12명의 국회의원이 안성을 찾았다.

 황은성 안성시장, 천동현·한이석 도의원, 이동재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한나라당 소속 시의원과 안성관내의 당원 1천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나라당 유승민 최고위원은 인사말에서 당이 뼈와 살을 깎는 노력으로 쇄신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전재하고 안성시민여러분께서 힘을 합쳐주기 바란다며 당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홍준표 대표최고 위원도 축하 영상을 통해 “2012 총선 승리를 위해 당이 전면 쇄신을 앞두고 있다오늘 행사가 총선의 필승을 다짐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행사는 당원 교육에 앞서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에 의한 공직선거법 교육이 30분간 진행됐으며 김학용 국회의원의 영상으로 본 의정활동 시청, 참석 내빈의 축사에 이어 김용태 국회의원이 강사로 나서 당원들의 중요성과 ‘2012 총선, 대선 승리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당원 교육을 했다.

 안성시당원협의회 위원장인 김학용 국회의원은 그간의 당원들의 노력으로 한나라당이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면서 당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와 화합된 힘으로 한나라당과 안성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자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테나 4기’ 발대식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희열)이 지난 3일, 대학생 공익활동 연합동아리 ‘안테나 4기’의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안테나’는 ‘안성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함께하는 나와 너’의 줄임말로, 안성 지역 대학생들이 공익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대학생 연합동아리이다. 202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4기를 맞이한 ‘안테나’는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이끌고 있다. 올해 선발된 ‘안테나 4기’는 총 24명의 대학생으로 구성, △인식개선 캠페인 동아리 ‘안성, 안녕지킴이’ △팝업놀이터 동아리 ‘노는게 제일 조아’ △찾아가는 복지 인형극 동아리 ‘레디 액션’ 등 3개 팀으로 나뉘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은 주도적인 공익활동 실천을 목표로 지역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으로 뭉쳤다. 발대식에 참여한 ‘안테나 4기’의 이채원 학생은 “안테나 활동을 통해 보람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박희열 관장은 “공익활동에 대한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이 매우 인상 깊다’며 ‘안테나 활동이 개인의 성장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