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나라당 안성시당원협의회(위원장 김학용 국회의원)는 지난 5일 오후 1시30분부터 안성시민회관 대강당에서 1천여 명의 당원이 참석한 가운데 당원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김학용 국회의원과 한나라당 유승민, 남경필 최고위원을 비롯해 김정현 사무총장, 김무성 전 원내대표, 정진섭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선 의원, 박진 의원, 원유철 의원,이화수 의원, 박준선 의원, 김용태 의원 등 총 12명의 국회의원이 안성을 찾았다.
황은성 안성시장, 천동현·한이석 도의원, 이동재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한나라당 소속 시의원과 안성관내의 당원 1천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나라당 유승민 최고위원은 인사말에서 “당이 뼈와 살을 깎는 노력으로 쇄신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전재하고 “안성시민여러분께서 힘을 합쳐주기 바란다”며 당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홍준표 대표최고 위원도 축하 영상을 통해 “2012 총선 승리를 위해 당이 전면 쇄신을 앞두고 있다”며 “오늘 행사가 총선의 필승을 다짐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행사는 당원 교육에 앞서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에 의한 공직선거법 교육이 30분간 진행됐으며 김학용 국회의원의 영상으로 본 의정활동 시청, 참석 내빈의 축사에 이어 김용태 국회의원이 강사로 나서 당원들의 중요성과 ‘2012 총선, 대선 승리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당원 교육을 했다.
안성시당원협의회 위원장인 김학용 국회의원은 “그간의 당원들의 노력으로 한나라당이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면서 “당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와 화합된 힘으로 한나라당과 안성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