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 김의범대표

JC 경기지구 회장 추대

앞서가는 청년 안성의 미래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발전과 신뢰받는 JC상 구현에 앞장서 온 김의범 전 회장이 JC 경기지구 회장에 추대됐다.

JCI 경기지구청년회의소는 지난 2일 용인시 기흥구청 회의실에서 제95차 임시총회를 열고 제43대 경기지구 회장에 김의범(37·사진) 백성 대표이사를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김 신임회장은 평택대 경영학과와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민주평통자문위원, 21C여성교육장학회 이사, 안성시체육시 상임이사, 한나라당 경기도당 디지털위원장, 안성청년회의소회장(2010) 등을 역임했다.

 김 신임회장은 경기 JC가 구심점이 되어 도내 40개 지역 JC회원들의 단합을 이루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 신임회장은 안성청년회의소 회장 재임 시 “21세기를 살아가는 우리의 미래는 우리 조직의 힘으로 반드시 주도되어야 한다면서 “JC 역시 시대적 사회적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사고와 새로운 시대 젊은이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참된 가치관을 세워야 급변하는 현 사회를 주도할 수 있다며 지도자로서 참된 본분과 역할 증대에 힘써왔다.

 김 신임회장은 월드컵 꿈나무육성을 위한 지원금을 주는 등 사회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해 온 모범지도자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