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광원 LED 개발 큰 공적

김광진 명진산업 회장

 백열등 형광등 등 기존의 전등을 대체할 수 있는 차세대 광원으로 각광받고 있는 발광다이오드(LED)는 전기 에너지를 빛에너지로 전환하는 효율이 높기 때문에 최고 90%까지 에너지를 절감 할 수 있어 계속 인상 추세에 있는 전기의 더 밝은 빛을 사용하면서 요금을 걱정 안해도 되는 세계최초 절약형 반도체소자이다. 특히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발생하는 교통사고를 예방 할 수 있는 ‘스쿨존 내 안전 신호등’ 의 생산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명진산업 김광진 회장은 일찌기 공직생활을 통해 국가와 사회발전에 크게 기여한 훌륭한 인품의 모범지도자다.

 김 회장은 “명진산업은 신호등·전광판·조명등·가로등·보안등 등 LED의 모든것을 직접 생산부터 AS까지 담당하는 LED전문업체로 최근에는 교통신호등 제어기까지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다년간 노하우와 발전된 기술로 안전한 시공을 하고 있다” 라면서 “중요한 것은 가격평정, 품질 만족으로 소비자 만족을 실현시키고 있다” 고 강조했다. 더구나 전국 최초로 스쿨존 내 어린이 교통사고를 줄이는 신호등을 개발해 각광 받고 있는 명진산업 김광진 회장은 중앙산악회 회장을 역임한 후 초이스 산악회 회장으로 시민건강과 지역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