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역량높은 건설인

한흥석 한흥건설 대표

 철저한 품질관리와 완벽한 시공으로 각광 받고 있는 (주) 한흥건설 한흥석 대표는 글로벌 시대 건설문화를 선도 하는 전문성과 역량높은 모범건설인이다.

 한 회장은 일찌기 30년 전통의 한흥전자를 운영하면서 SK텔레콤 안성직영점을 운영해 지역단위 매장으로 전국 3대 판매고를 자랑할 정도로 고객인 안성시민들로 부터 인기와 성원을 받았다. 항상 모든 일에는 합리적이며, 진취적인 바탕위해 새로운 사고력을 결집하고 또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생활하고 활동하면서 ‘보증수표’ 라는 애칭까지 받고 있는 한 대표는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부장으로 또 범죄피해자 보호단체인 평안범죄피해자 지원센터, 안성시 무지개서포트 회장을 역임하는 동안 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사회발전에 귀감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토목·철근 콘크리트 상· 하수도 전문건설업체면서 소방 통신을 할 수 있는 전기 공사 면허업체인 한흥건설은 공사발주처와 해당 주민들이 믿고 환영할 정도로 완벽한 시공으로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청주한씨 안성시 종친회장으로 승조정신 함양과 종친간 화합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는 한흥석 회장이야말로 누구나 본받을 참 지도자이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