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하수처리시설 위탁 대행업체 ‘(주)하이엔텍’

혜성원에 냉장고·세탁기 기증

 안성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위탁 대행업체인 (주)하이엔텍(대표이사 이영하)가 지난 26일 양성면에 소재한 장애인 보호시설인 혜성원에 냉장고와 세탁기를 각기 1대씩 전달했다. (주)하이엔텍 이영하 대표이사는 지난달 하수사업소를 방문해 복지시설에 물품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표했고, 주민생활지원과를 통해 물품이 필요한 복지시설을 추천받아 지원이 이루어지게 됐다. 또한 (주)하이엔텍에서는 매년 안성시 관내 복지시설에 물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지영수 하수사업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다하기 위해 2013년도에 이어 올해도 지속적으로 관내 복지시설에 물품을 기증해 준 하이엔텍에 감사함을 전하고 “기업들의 이러한 활 동들이 많아져 시민 모두가 잘사는 사회가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