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하수처리시설 위탁 대행업체 ‘(주)하이엔텍’

혜성원에 냉장고·세탁기 기증

 안성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위탁 대행업체인 (주)하이엔텍(대표이사 이영하)가 지난 26일 양성면에 소재한 장애인 보호시설인 혜성원에 냉장고와 세탁기를 각기 1대씩 전달했다. (주)하이엔텍 이영하 대표이사는 지난달 하수사업소를 방문해 복지시설에 물품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표했고, 주민생활지원과를 통해 물품이 필요한 복지시설을 추천받아 지원이 이루어지게 됐다. 또한 (주)하이엔텍에서는 매년 안성시 관내 복지시설에 물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지영수 하수사업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다하기 위해 2013년도에 이어 올해도 지속적으로 관내 복지시설에 물품을 기증해 준 하이엔텍에 감사함을 전하고 “기업들의 이러한 활 동들이 많아져 시민 모두가 잘사는 사회가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