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시민복지증진 최선

이동재 안성시의회 의원

 안성시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진정한 시민의 대변자로 활동해 온 이동재 안성시의회 의원은 참된 지도자다.

 제3대 시의원에 당선된 후 2차에 걸친 재선으로 최고의 다선의원이된 이 의원은 깨끗하고 일 잘하는 시의원으로 평가될 정도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부지런하기로 유명한 이 의원은 항상 민생현장 속을 찾아 시민들이 무엇을 절실히 원하는지를 파악해 그것을 의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민생해결사로 통할 정도로 인기를 받고 있다.

 또 시정 질문을 통해 시정에 대한 견제와 올바른 정책 대안을 제시해 왔고 행정사무감사에선 시정의 투명성 제고와 문제점 도출로 행정업무가 시민과 지역을 위해 효율적으로 운영되도록 했다.

 친화력이 뛰어나 그의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선배로부터는 사랑을, 후배들로부터 존경을 받아 시민이 가장 좋아하는 의원이란 호칭을 받기도 했다.

 이 의원은 높은 리더십과 마인드를 갖고 있다.

이 리더십 속에는 함께하는 통합리더십과 보다 발전적이고 미래지향적 리더십 그리고 상생과 화합을 도모하는 리더십을 갖춘 이 의원이야 말로 훌륭한 덕목을 갖춘 최고 지도자가 아닐 수 없다.


지역

더보기
칠장사 혜소국사 인목왕후 추모다례법회 봉행
천년고찰로 많은 문화재를 보유하고 있는 국보사찰 칠장사에서 11일 혜소국사 971주기, 인목왕후 393주기 추모다례재 및 효 자비나눔 공연 행사가 봉행됐다. 혜소국사와 인목왕후의 숭고한 삶과 정신을 기리는 다례재에는 송근홍 노인회장, 윤종군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의장, 남상은 부시장, 김기범 경찰서장, 신인철 소방서장, 이원희 한경국립대총장, 이경철 동국대 협력처장, 이관실·황윤희·최승혁 시의원, 천동현 재향군인회장, 한창섭 한길재단 이사장, 백낙인 체육회장, 민완종 한경대의대설립추진위원장, 이훈 바르게살기위원장, 박상혁 안성발전연구소 이사장 등과 많은 스님과 불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강 칠장사 주지 스님은 “안성이 고향인 혜소국사께서 가난한 사람을 보살피며 나눔과 소통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사는 향기로운 세상을 열어 주셨고, 인목왕후께서도 칠장사를 원찰로 정하고 계측옥화로 억울하게 돌아가신 아버님이신 의민공과 아들 영창대군의 영령을 위로하기 위한 기도가 나눔으로 발전해 이웃과 고통을 나누며 소통해 오셨다”소개한 뒤 “혜소국사님과 인목왕후님의 뜻을 본받고 기리기 위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사람과 학생을 위한 장학금, 의료비 등의 지원과 생활이 어려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