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과 소통의 최고지도자

URL복사

이광복 (주)주천약품 회장

 한국을 대표하는 의약품·의약외품 유통메카인 (주)주천약품 이광복 회장은 글로벌시대를 선도하는 모범기업인이다.

 안성출신으로 애향심이 남다른 이 회장은 회사 명칭을 고향 마을 이름인 주천으로 정하고, 출향인 결속을 위해 재경일죽향우회를 조직해 결속 최고의 단체를 만들었으며, 다소 침체된 재경출향인들 중심단체인 재경안성산악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한 가족과 같이 정과 활력이 넘치는 단합 최고의 단체를 만들었다는 평가고 받고 있다. 또 일죽초교 총동문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동문회 활성화와 모교 및 후배들의 교육을 돕기위해 헌신 하기도 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광복 회장을 소통의 화합의 리더, 활력과 발전의 리더로 찬사와 존경의 마음을 보내고있다.

 이 회장의 좌우명은 ‘진선미’ 로서 모든 것은 그냥 저절로 되는것이 아닌 땀과 지혜로 노력하고, 대인관계에서 마음을 열어 진솔하게 대하고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선한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와 상생과 공생을 도모하고, 직장 분위기도 즐겁고 아름답게 노·사가 한 가족과 같은 끈끈한 관계가 되면서 사랑 넘치는 기업, 신뢰 속에 도약하는 기업을 만들었다.

 한산이씨 서울회수회장으로 승조정신 함양과 종친간 단합을 위해 노력하는 이광복 회장은 존경받을 모범지도자며 애향심 최고 출향인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정직·공정·성실 최고 지도자
사회의 급속한 변화와 산업화에 따른 땅의 가치와 용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의 매매·교환, 그 밖의 권리의 득실 및 변경 행위를 알선하는 공인중개사들을 일컬어 옛날 복을 준다고 해서 복덕방으로 존중해 불리워질 정도로 인기 높은 직업이다. 우리부동산 종합컨설팅사무소 맹대영 대표는 정직·공정·성실을 기본으로 업체를 운영하면서 매매자, 매입자 모두로부터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안성중학교 학생 때부터 보이스카우트로 투철한 국가관과 미래 지도자로 역량 그리고 봉사심을 배워온 맹 대표는 연세대학교 리더스포럼 과정과 국민성공시대 휴먼브랜드 최고위 과정을 거치면서 최고 영예상을 수상, 성공한 CEO로 각광 받기도한 인물이다. 또한 안성경찰서 교통봉사대와 선진질서 추진위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사회발전과 민경친선 토대 구축에 기여한 업적과 안성3.1독립운동선양회 행사위원장으로 탁월한 능력을 발휘, 순국선열의 정신을 계승 발전시켰고, 현충시설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상, 경찰서장상 등을 수없이 받았으며, 또 봉사단체 회원으로 초아의 봉사로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구현 하고 있는 맹대영 대표야말로 안성 최고 모범지도자로 존중 받아야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