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량모든부품완비·애향심도최고

URL복사

박광래 모터카파트 대표

 최고의 컬리터를 보장하기 위해 수입차량의 모든 부품을 완벽히 보유하고, 차량별 연식별로 분류된 부품과 완차를 대대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모터카파트(motor carpat) 박광래 대표는 자동차 산업발전과 안성 지역 경제발전에 큰 몫을 하고 있는 참된 기업가다.

 박 대표는 세계의 모든 차량이 미국의 도로를 달리고, 미국에서 생산되어 유통되는 차량이 세계시장으로 팔려 나간다는 것을 30년전 인식하고 일죽면 1만여 평 부지에 1985년 2월 1일 모터카파트 회사를 설립, 4천여 평 규모의 창고 안에 외국자동차 각종부품 300만 개를 구비하고, 전시 판매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대 유통형 물류 단지를 운영하는 박 대표는 성실, 정직을 신조로 열심히 노력해 오늘날 모터카파트를 최고의 브랜드로 만들었다. ‘항상 남보다 1년을 먼저 생각하면 1년을 앞설 수 있고, 10년을 먼저 생각하면 남보다 10년을 앞장설 수 있다’ 는 미래지향적 사고력으로 무에서 유를 창출한 박 대표는 온라인상 폭발적 각광과 인정받고 있다. 이렇게 최신·최고의 부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이 입소문을 타고 전국에 알려지고 또 통신판매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모터카파트를 찾고 있다.

 안성시 미양면 출신인 박 대표는 애향심도 남달라 재경미양향우회 부회장으로 고향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는 훌륭한 인품의 모범지도자다.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정직·공정·성실 최고 지도자
사회의 급속한 변화와 산업화에 따른 땅의 가치와 용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의 매매·교환, 그 밖의 권리의 득실 및 변경 행위를 알선하는 공인중개사들을 일컬어 옛날 복을 준다고 해서 복덕방으로 존중해 불리워질 정도로 인기 높은 직업이다. 우리부동산 종합컨설팅사무소 맹대영 대표는 정직·공정·성실을 기본으로 업체를 운영하면서 매매자, 매입자 모두로부터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안성중학교 학생 때부터 보이스카우트로 투철한 국가관과 미래 지도자로 역량 그리고 봉사심을 배워온 맹 대표는 연세대학교 리더스포럼 과정과 국민성공시대 휴먼브랜드 최고위 과정을 거치면서 최고 영예상을 수상, 성공한 CEO로 각광 받기도한 인물이다. 또한 안성경찰서 교통봉사대와 선진질서 추진위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사회발전과 민경친선 토대 구축에 기여한 업적과 안성3.1독립운동선양회 행사위원장으로 탁월한 능력을 발휘, 순국선열의 정신을 계승 발전시켰고, 현충시설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상, 경찰서장상 등을 수없이 받았으며, 또 봉사단체 회원으로 초아의 봉사로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구현 하고 있는 맹대영 대표야말로 안성 최고 모범지도자로 존중 받아야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