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개도서관 2016년제1기 ‘행복한 글쓰기’

강좌 수강생 모집

 안성시 보개도서관에서는 다가오는 3월부터 6월까지 총 4개월에 걸쳐 운영되는 2016년 제1기 행복한 글쓰기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본 강좌는 보개도서관을 대표하는 문학테마 프로그램으로 글쓰기에 대한 특별한 사전 지식이나 경험이 없더라도 글쓰기에 관심 있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주 토요일 오전에 운영되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작년에 행복한 글쓰기를 수강했던 한 시민은 다양한 장르의 글쓰기 및 시 감상 등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수강생들과 공유하면서 따뜻한 공감대가 형성되었고, 글쓰기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참여 방법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문화강좌 수강신청 메뉴를 통해 무료로 접수할 수 있으며, 전화 및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보개도서관팀(678-533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