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전국노래자랑 안성서 열린다

최종선발 27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진행

예심 통해 15-16개팀을 최종 확정 발표

 안성시가 안성맞춤아트홀 건립에 맞춰 KBS전국노래자랑 안성시편을 유치하고 시민들이 행복하고 공감하는 문화 활동 추진으로 시민만족도 향상에 기여키 위해 개최되는 노래자랑의 예심참가자의 접수받고 있다.

 참가신청은 2018년도 기준 현재 주민등록지가 안성시로 되어 있는 자로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각 읍. . 동 주민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안성시 홈페이지 및 각 읍. . 동 주민센터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참가 신청 접수를 받기위해 프랭카드 및 전단지 등 기관 및 유관단체, 각 읍··, 신문지(전단삽지) 등을 통해 홍보를 하고 있다.

 참가신청 접수기한은 오는 221일까지 이며, 예심은 225일 오후 1시부터 남사당공연장에서 실시하는데 1차와 2차를 거쳐 15-16개팀을 최종 선발하여 227일 오후 1시부터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녹화가 실시되는데 자세한 사항은 시청 문화관광과(678-2471)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테나 4기’ 발대식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희열)이 지난 3일, 대학생 공익활동 연합동아리 ‘안테나 4기’의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안테나’는 ‘안성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함께하는 나와 너’의 줄임말로, 안성 지역 대학생들이 공익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대학생 연합동아리이다. 202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4기를 맞이한 ‘안테나’는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이끌고 있다. 올해 선발된 ‘안테나 4기’는 총 24명의 대학생으로 구성, △인식개선 캠페인 동아리 ‘안성, 안녕지킴이’ △팝업놀이터 동아리 ‘노는게 제일 조아’ △찾아가는 복지 인형극 동아리 ‘레디 액션’ 등 3개 팀으로 나뉘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은 주도적인 공익활동 실천을 목표로 지역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으로 뭉쳤다. 발대식에 참여한 ‘안테나 4기’의 이채원 학생은 “안테나 활동을 통해 보람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박희열 관장은 “공익활동에 대한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이 매우 인상 깊다’며 ‘안테나 활동이 개인의 성장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