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도읍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대 성황

공연과 작품 통해 시민소통과 화합 창출 성공

 공도읍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23일 오후 2시부터 공도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센터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총 12개과목 15개반 350명이 관람을 위해 참석한 기관사회단체, 이장, 수강생 가족 및 지역주민 500여명에게 멋진 공연을 선보여 박수 갈채를 받았다.

 작품전시회는 서예, 캘리그라피, 컴퓨터반 작품 100여점이 시민들에게 선보였으며, 무료체험 행사를 통하여 시민들과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택구 주민자치부위원장은 한 해 동안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배우고 익힌 실력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특별한 자리가 되었다,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찾아 이들의 공연과 작품을 감상하며 서로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고 말했다.

 김진관 공도읍장은 주민들의 문화의식이 성숙한 만큼 여가문화에 대한 지원을 활성화하겠고, 주민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며 화합하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공도읍주민자치위원회에서 손수 제작한 사랑지팡이’ 200개를 공도읍장에게 전달, 공도읍은 마을에 거동이 불편해 지팡이가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사랑지팡이 사업은 2015180, 2016300, 2017200개 등 4년째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효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따뜻한 감동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