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장애인복지회

‘설맞이 福 나누기’ 행사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안성시지부와 안성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는 지난 29설맞이 나누기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했.

 이날 행사에 경기도장애인협회 안성시지회 여운천 지회장과 박석규 운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이 행복한 두루사랑봉사단, 사랑의 공동모금회, 공모맘 봉사단, 다모단 봉사단의 도움으로 행사에 참석하신 회원들에게 떡국과 다과를 대접했다.

 이와 함께 지난해 11월에 개최한 1회 끼 발사 페스티벌 및 따뜻한 겨울나기 바자회수익금과 후원금으로 장애인들에게 물품을 전달했다.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안성시지부 정토근 지부장은많은 안성시민들이 바자회에 참여해 주어 올 겨울도 장애인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다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의회, 죽산·일죽 지역 현안 해결 위한 간담회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가 지난 22일 소통회의실에서 죽산면·일죽면 지역 주민들과 지역 내 주요 현안 해결을 위 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4년 집중호우로 붕괴된 죽산 제1교의 신설 교량 건설 및 기존 세월교 철거 문제, 그리고 일죽면 청미천 둔치 주차장 대형버스 진입 문제 등이 집중 논의 됐다. 죽산 제1교 신설 교량은 2027년 준공 예정이며, 이에 맞춰 기존 세월교는 하천 기본계획에 따라 철거될 계획이다. 그러나 죽산면 하구산 마을(대표 김주호) 주민들은 최소 한 개의 세월교를 유지해 통행 편의 등을 보장해 달라 요구했다. 이에 관련 부서는 안전과 유수 흐름을 고려한 계획임을 설명하며, 주민 불편을 줄이기 위한 지속적인 소통을 약속 했다. 이어진 일죽면 청미천 둔치 주차장 관련 간담회에는 안성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이종은)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죽 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한 대형 버스 진입 방안과 화물차 장기 주차 방지를 위한 차단기 설치 요청이 제기 됐다. 이에 관련 부서는 해당 주차장이 ‘주차장법’상 정식 주차 장이 아닌 편의시설로 분류되며 안전상 제한적 운영 방침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정열 의장은 “지역 주민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