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교생 대상 여름방학특강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띵똥’최고의 특강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띵똥최고의 특강

안성 종합사회복지관은 교육문화사업의 일환으로 3일간 안성에 거주하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특강을 진행한다.

 첫째 날에는 핸드페인팅을 이용한 내손으로 만드는 개성 넘치는 나만의 옷만들기, 둘째날 풍선으로 만드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풍선아트, 세째날의 경우 이탈리아 전통 요리사가 되어 신나게 피자만들기 등 3가지 프로그램을 알차가 진행하게 된다.

 행사명 패키지 방학특강’ ‘띵똥 최고의 특강으로 초등학생 25명을 선착순 모집하는데 회비는 2만원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