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승진대상자 사전예고

전략기획담당 황영주 담당관 지방서기관으로 승진
이상범·김민희 팀장 과장 승진, 주사보에서 주사 12명 승급

 안성시는 12월 23일 4급이하 승진예정자를 사전 발표했다. 이번 승진자는 5급 전략기획담당관 황영주 사무관이 지방서기관으로 역시 전략기획담당관실 이상범 팀장과 일자리경제과 김민희 팀장이 사무관으로 승진됐다.

 이번 승진에서 7급 주사보가 6급 주사로 12명, 8급 서기가 7급 주사보로 29명, 그리고 9급에서 8급으로 40명이 승급했다.

 주사보에서 주사 승급자는 윤태영, 최은주, 이셋별, 박준용, 김윤한, 한태경, 이현진, 윤근식, 박수영, 성영호, 김기현, 최종수 씨 등 이다.

 이번 승진자를 포함 안성시 인사는 오는 1월 2일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