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 현장중심 지원최선

안성교육지원청 새해교육행정 로드맵 구축

 안성교육지원청은 지난 11일 본청 상황실에서 “학생중심, 현장중심 안성교육을 위한 2015년 안성교육행정 로드맵 협의회” 를 개최했다.

 로드맵 협의회는 교육장, 경영지원과장, 각 팀장, 담당자 등이 참여해 올해 추진하는 교육행정사업에 대해 방향 을 설정하고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지원을 위한 안성 교육행정 로드맵을 구축했다. 특히 반부패 방지와 친절한 행정을 통한 활기찬 안성교육 실현,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통한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효율적인 재정운영을 통한 교육활동 지원, 교육사업 지원을 통한 행복한 학교 만들기 등을 중점 정책으로 선정해 더 좋은 환경, 더 나은 교육여건 마련을 위한 안성맞춤 지원행정을 추진할 계획이다.

 교육청 관계자는 “안성교 육행정 로드맵 구축 통하여 안성교육의 안전한 환경조성과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실현하고 경기도를 선도하는 지원행정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밝혔다.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