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경기교육가족음악회 개최

경기도교육감 및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상장 수여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김일영)은 음악적 재능을 지닌 경기교육가족들에게 자아실현과 문화체험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제7회 경기교육가족음악회>를 개최했다.
 사전 영상물심사를 통해 선정된 9팀은 9월 10일 19시부터 약 2시간동안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대강당에서 음악회를 통해 그들의 솜씨를 뽐냈다.
 경기교육가족음악회에 참여하는 팀은 창의성, 화합성, 표현력 등의 관점에서 심사되어 선정되었다.
 시상은 교육감상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2명,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상 희망상 1명, 사랑상 1명, 감동상 1명, 행복상 1명이 수여되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기획운영부 ☎ 031-8012-60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