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사계절 썰매장,‘ 썰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 실시

공식 SNS 채널 이벤트 진행, 여름시즌 썰매장 무료이용권 제공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 사계절 썰매장은 2016년도 봄 시즌 운영을 기념하는 썰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계절썰매장 봄시즌(4.16~6.26)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공단 SNS채널과 연계한 이벤트로 고객단위(가족·연인·친구·개 인·단체)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증샷이벤트는 사계절썰매장을 방문하여 인증샷을 찍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simcinfo)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리거나 카카오톡 친구(@안성시시설관리공단) 1:1 채팅창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이용권 1매를 제공하고, 당첨자 중 요청에 한하여 추가 이벤트(폴라로이드 기념사진촬영, 고백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상기 이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사계절썰매장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을 추진하여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를 이용하거나 안성시사계절썰매장(031-675-6868)로 문의하면 된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