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역별 도로명주소

안내지도제작·배부

 안성시는 시민들의 도로명주소 활용 편의 증진을 위해 안성시 권역별 도로명주소 안내지도를 제작·배부하였다.

권역별 도로명주소 안내지도는 안성시를 시내권(안성1·2·3 ·대덕 지역)·동부권(일죽·죽산·삼죽 지역서부권(공도·원곡·양성지역남부권(미양·서운·금광 지역북부권(양성·대덕·고삼·보개 지역)5개 권역으로 나누어 제작하였으며, 양면 접지형 지도로 앞면은 안성시 전체 도로명주소 안내지도로, 뒷면은 권역별 지도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시가 제작한 지도는 권역별로 제작한 경기도 내 유일한 형태의 지도로 서동대로·안성맞춤대로 등 안성의 806개 도로명을 알기 쉽게 표현하였으며, 안성8경을 비롯한 안성의 주요 관광지·문화재 등을 그림·사진으로 표시하여 도로명주소 안내지도로서 뿐만 아니라, 관광안내지도의 역할도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이에 따라, 안성시민은 물론이고 관광객도 안성 도로명주소 활용이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권역별 도로명주소 안내지도는 시청 민원실 및 읍··동 사무소에서 열람·교부가 가능하다. 또한, 안성시 홈페이지(http://www.anseong.go.kr)에서도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시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허근욱 토지민원과장은시민들이 도로명주소 안내지도를 통하여 좀 더 쉽게 도로명주소를 활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