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합사회복지관 ‘희망드림 장난감도서관’

워킹맘을 위한 운영시간 확대 400여 점 이용 대여 가능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활란)은 장난감 대여와 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희망드림장난감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다. 직장에 다니는 워킹맘들을 위하여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되던 시간을 화,목요일은 오후 7시까지 2시간 (점심시간 12~1) 연장하였다.

 김활란 관장은 퇴근시간으로 인해 대여 및 반납을 하지 못한 워킹맘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운영시간을 확대하였다. 많은 부모 자녀들이 희망드림 장난감도서관에서 행복이 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희망드림 장난감도서관은 만 5세 이하의 영·유아 및 부모가 회원 가입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발달에 맞추어 400여점 이상의 많은 장난감을 이용·대여할 수 있도록 비치되어 있고, 쾌적하고 안전한 놀이터를 개방하여 장난감 놀이, 책 놀이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온몸으로 소통할 수 있는 놀이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희망드림 장난감도서관에서는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부모와 자녀의 성장 및 발달을 위한 양육지원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회원가입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내 희망드림 장난감도서관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