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의 색과 담론 주제 ‘안성미술협의 정기전’

격조 높은 작품 42점 전시, 관람객들 큰 호평

△안성미술협회 지부장 홍성봉

 안성미술협회(지부장 홍성봉) 회원 정기전이 지난 16일 개전실을 갖고 8일간 일정으로 안성맞춤아트홀 전시실에서 열렸다.

 ‘안성의 색과 담론이란 주제로 열린 이날 전시회에는 이문범 안성문화원장, 이상원 안성예총회장을 비롯해 많은 내빈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홍성봉 지부장은 인사말에서 안성 미술인들의 열정적인 작품 활동으로 매년 진행되는 회원전의 작품전은 지역시민들과 소통하고 교감하는 뜻깊은 자리다전시된 예술 작품은 우리 예술인들의 삶과 정신이 담겨져 개인의 삶과 사회를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드는 원동력이며, 우리의 마음을 아름답게 순화시키는 매개체가 되고 있다라면서 시민들의 관심을 부탁했다.

 이날 전시회에는 회원 42명의 격조 높은 작품이 전시되어 관람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안성미술협회 자문위원은 김종례, 김효기, 이병채, 한병희, 이춘택 씨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안성시가 지난 24일 안성맞춤아트홀 4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김보라 범교육 혁신위원회 위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024년 안성시와 안성교육지원청의 주요 교육사업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었다. 이번 회의는 범교육 혁신위원회 위원 및 관련 공무원, 장학사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발표 후 최상헌 부위원장 주재로 분과별 토론이 진행되었다. 안성시 범교육혁신위원회는 4개분과(세계시민분과, 마을교육분과, 진로진학분과, 예체능분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분과위원회에서 2024년 추진중인 사업 내용을 공유하고, 2025년 신규 사업에 대한 제안 구체화 논의를 진행하여, 안성의 미래교육 사업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보라 범교육혁신위원회 위원장은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발맞춰 안성 지역 교육 혁신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앞으로도 안성시 교육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는 연중 정기회의, 운영위원회, 분과위원회를 진행 중이며, 이번 회의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사업을 구체화하고, 이후에도 지속적인 회의를 통해 교육 혁신 방안 모색에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