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 실시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50박스 10kg 지원
죽산농협에서 담요 선물과 함께 관내 취약농가에 전달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가 25일 죽산농협 대강당에서 김상수 지부장, 송태영 죽산농협 조합장, 신정희 죽산농협 농가주부모임 회장 및 회원 등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극복을 위한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우리농업지키기 경기운동본부(본부장 노세현)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있는 어려운 계층을 위해 김치 50박스 10kg를 지원했으며, 이 김치는 죽산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농가에 35박스, 시내 모 경로당 5박스, 양성 태규네집 10박스가 각기 전달됐다.

 김상수 지부장은 “김치를 지원해 주신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태영 조합장은 “코로나19와 집중호우로 어려운 관내 취약 농가를 위해 죽산농협에서는 담요를 준비했는데 김치와 함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려운 현실에서 정상적인 생활을 찾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