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제일신협 저소득 돕기 앞장

안성3동 주민자치센터 후원물품 전달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가계 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안성제일신용협동조합(이사장 박 면)이 저소득 주민을 위해 전기담요 50개와 식자재 꾸러미 50개를 지난 2일 3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박 면 이사장은 “안성제일신협이 지역 내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기탁된 물품이 지역 내 저소득 주민의 희망과 용기를 북돋우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상복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항상 지역과 동행하는 안성제일신협 임직원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소중한 물품들은 지역 내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제일신협은 조합원이 필요할 때 도움을 주고 이익은 지역과 조합원에게 환원하는 경영철학을 지향하며 믿음과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내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