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기업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참선행

신생보육원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
박상순 대표 “아동복지 증진은 기업이 해야 할 사회공헌 활동”

 아동복지시설인 신생보육원을 찾아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한 기업체가 있어 코로나19와 계속되는 한파로 어려워진 사회 분위기를 따뜻하게 해주고 있다.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대표 박상순)이 지난 30일 연말연시를 맞아 아동들에게 사랑을 나누기 위해 신생보육원에 방문해 500만원의 후원금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신생보육원에 최근 유기견이 들개 떼가 되어 잦은 출몰과 위협으로 인해 아이들의 바깥놀이를 못하고 있는 딱한 사정을 목격하고 아동들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회사 대표와 직원들이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아 원의 정문과 휀스 설치를 해주어 아동들의 환호를 받았다.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은 이보다 앞서 2020년에도 신생보육원 식탁교체를 위해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아동복지에 큰 관심을 갖고 계속해서 후원을 이이오고 있다.

 이 회사 박상순 대표는 “아동은 미래 희망이며, 국가와 사회발전의 꿈나무다”강조하고 “그들이 따뜻한 보호 속에 심신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우리 기성세대가 할 일”이라고 덧붙였다.

 신생보육원 직원들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는 요즘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의 따뜻한 후원에 감사함”을 표했다.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대덕면 모산리에 소재한 기업으로 친환경 기술 개발을 통해 대기오염방지 시설 및 폐수 발생이 없는 녹색환경기술을 확보해 첨단산업에서 배출되는 백연 제거 및 유해가스 처리를 하는 친환경 모범 기업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