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기업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참선행

신생보육원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
박상순 대표 “아동복지 증진은 기업이 해야 할 사회공헌 활동”

 아동복지시설인 신생보육원을 찾아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한 기업체가 있어 코로나19와 계속되는 한파로 어려워진 사회 분위기를 따뜻하게 해주고 있다.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대표 박상순)이 지난 30일 연말연시를 맞아 아동들에게 사랑을 나누기 위해 신생보육원에 방문해 500만원의 후원금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신생보육원에 최근 유기견이 들개 떼가 되어 잦은 출몰과 위협으로 인해 아이들의 바깥놀이를 못하고 있는 딱한 사정을 목격하고 아동들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회사 대표와 직원들이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아 원의 정문과 휀스 설치를 해주어 아동들의 환호를 받았다.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은 이보다 앞서 2020년에도 신생보육원 식탁교체를 위해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아동복지에 큰 관심을 갖고 계속해서 후원을 이이오고 있다.

 이 회사 박상순 대표는 “아동은 미래 희망이며, 국가와 사회발전의 꿈나무다”강조하고 “그들이 따뜻한 보호 속에 심신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우리 기성세대가 할 일”이라고 덧붙였다.

 신생보육원 직원들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는 요즘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의 따뜻한 후원에 감사함”을 표했다.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대덕면 모산리에 소재한 기업으로 친환경 기술 개발을 통해 대기오염방지 시설 및 폐수 발생이 없는 녹색환경기술을 확보해 첨단산업에서 배출되는 백연 제거 및 유해가스 처리를 하는 친환경 모범 기업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