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2동 주민자치 라인댄스팀 ‘벨라인’

남양주시 시장기 실용댄스 경연대회 최우수상 수상영예

 안성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라인댄스팀 벨라인은 지난 716일 남양주 호평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린 제10회 남양주시 시장기 실용댄스 경연대회에서 일반부 라인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안성2동 라인댄스팀 벨라인은 지난 4월 안성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으로 시작하여 결성한지 불과 3개월 밖에 되지 않은 신생팀이지만 라인댄스에 대한 회원들의 열정과 노력, 강사와 회원 간의 단합된 팀워크로, 처음 출전한 경연대회임에도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안성2동 라인댄스 김승희 강사는 "회원들의 평균 나이가 50세가 넘고 결성한지 얼마 되지 않는 병아리반임에도 불구하고 처음 출전한 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지도한 강사로서 보람되고 같이 노력한 회원들이 자랑스럽다. 이 기회로 안성2동 라인댄스팀이 더욱 발전하고 활성화되길 희망한다.” 며 수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