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 안성인> 건설·건축 문화를 선도하는

명품건설 심덕희 대표

 ‘명품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영원히 기억될 아름답고 품격 높은 주택의 건립을 통해 건설·건축 문화를 선도하는 명품건설은 지역과 사회발전의 중심축이 아닐 수 없다.

 민안신문사 제정 ‘모범건설인 상’에 빛나는 명품건설 심덕희 대표는 평소 투철한 애향심과 숭고한 봉사정신을 갖춘 훌륭한 인품의 건축인으로 항상 모범적인 활동과 생활로 밝고 따뜻한 명품 사회를 만들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30년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철저한 품질관리의 완벽한 시공으로 멋진 건물을 건립하면서 최고의 건설인이란 찬사와 신뢰를 받고 있는 심덕희 대표는 현재 희망로타리클럽 회원으로 초아의 봉사로 더불어사는 따뜻한 사회와 희망 넘치는 미래를 만들고 있는 모범 봉사인이며, 참된 지도자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